아프리카 삭제된 다시보기 다운로드

이제 캡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Oracle 엔터프라이즈 관리자 데이터베이스 제어의 기본 데이터베이스 재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 페이지에서 소프트웨어 및 지원을 선택합니다(아래 그림, “1”로 표시됨). 동일한 데이터베이스에서 재생하는 것은 드물지만 생각할 수 있는 요구 사항입니다. 예를 들어, 메인 시스템에서 트랜잭션을 재생하고 테스트가 완료된 후 시작 지점으로 플래시백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데이터베이스에서 수행할 매개 변수 변경의 효과를 테스트하려는 중단 기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재생은 레코드 1프레임 테이크 및 레코드 2프레임 테이크 명령을 사용할 때 무시됩니다. 그러나 속성 패널에서 선택한 재생을 복사하여 타임라인에 붙여넣기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1g의 반짝이는 새 도구인 데이터베이스 재생을 사용하여 전체 데이터베이스 워크로드를 캡처하여 원하는 시간에 “재생”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또한 프로덕션 시스템에서 모든 워크로드를 캡처하여 테스트 시스템에서 다시 재생했다고 가정해 보세요. 몇 차례의 테스트와 튜닝 을 마친 후 테스트 시스템을 프로덕션으로 승격했습니다.

한 응용 프로그램에 여전히 몇 가지 추가 스키마 변경(예: 추가 인덱스 또는 다른 분할)이 필요하며 이러한 변경 사항이 성능을 향상시키고 더 중요한 것은 추가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려는 경우를 가정합니다. 이러한 스키마 변경 사항으로 워크로드를 한 번 더 재생하는 것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또한 Oracle Database 11g 릴리스 2에서 데이터베이스 재생에는 캡처 중 워크로드와 비교하여 워크로드 재생 중에 데이터베이스의 워크로드를 여러 번 늘릴 수 있는 확장 형 배율이라는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재생은이 상황에서 매우 편리합니다. 프로덕션 시스템에서 워크로드를 캡처하고 캡처한 로드를 다른 테스트 시스템으로 이동한 다음 db_file_multiblock_read_count 32로 설정한 다음 워크로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데이터베이스를 원래 상태로 플래시백하고 값을 64로 설정하고 동일한 워크로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주기를 다시 실행하고, 값을 설정하고, 매개 변수의 가능한 모든 값에 대해 캡처된 로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각 리플레이에서 각 리플레이 전후에 AWR 보고서를 실행하고 비교합니다. 그런 다음 최상의 전체 결과를 산출하는 매개 변수 값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재생이 없었다면 최고의 가치를 결정하는 것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재생은 특별히 선택된 테이크를 나타내며 키 또는 MIDI 메모를 할당하여 호출할 수 있는 트리거와 연결됩니다.

퍼펫을 내보낼 때도 리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어 다른 사용자가 트리거할 수 있는 녹화된 공연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퍼펫에 대한 생성된 리플레이는 속성 패널의 리플레이 섹션에 표시되고 리플레이 기간을 표시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