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들러 리스트 다운로드

쉰들러의 목록은 우리가 가증한 상상을 요구하기 때문에 기념비적이지만, 그것은 위대한 b입니다 … 이 영화, 쉰들러의 목록, 의심할 여지없이 내가 보는 즐거움을 가진 가장 큰 영화 중 하나 손을 아래로입니다. 내 리뷰에 포함 된 칭찬의 정도에 관계없이, 나는 여전히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야한다. 실제로 내 완고한 눈에서 눈물을 끌어 낼 수있는 영화는 거의 없으며, 마음에 와서 바로 두 사람은이 하나입니다, 그것은 멋진 삶입니다. 쉰들러의 목록은 홀로코스트에서 일어난 사건들을 냉혹하게 묘사한 반면, 실제로 는 여전히 남아 있는 일부 인류에게 빛을 가져다주고 있다. 이 영화를 처음 본 교실에서 박수를 치기 시작했을 때 저는 부끄러웠습니다. 나는 누구에게나 그것을 추천하고 영화의 내 최고 선택에 남아있다. 뛰어난. 태그: 반유태주의, 홀로코스트, 홀로코스트 교육, 결코 다시는, 오스카 쉰들러, 쉰들러의 목록, 스티븐 스필버그 쉰들러의 목록, 그 무덤 다큐멘터리 철저함과 도덕적 복잡성, 영화 히스트를 다시 작성 … 노동자들에 대한 염려는 언제, 왜 자신의 이기심을 초월했는가? 아마도 오스카 쉰들러만이 그가 오늘 살아 있다면 대답할 수 있을 것이다.

그의 양심은 처음에는 그에게 작은 문제를 주었다. 점령지 크라쿠프에 있는 압수된 에나멜웨어 공장을 인수한 그는 뇌물, 암시장 거래, 무급 유태인 노동자들의 노동에 대해 빠른 재산을 벌었다. 그러나 점차 오스카 쉰들러는 그를 둘러싼 압도적인 사건들을 흡수하기 시작했다. 홀로코스트가 유럽 전역으로 내려오면서 한때 나치 관리들의 친구였던 이 봉비반트는 자신의 공장에서 1,100명 이상의 유태인들을 보호하고 구출하기 위해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릴 준비가 되어 있었다. 쉰들러의 목록은 폐허와 대량 학살의 지울 수없는 이야기이지만, 또한 한 평범한 인간의 용기와 연민의. 그것은 살아남는 이야기―한 사람의 생존이 아니라, 기록된 인류 역사에서 가장 어두운 시기를 견디는 수백 명의 유대인들의 이야기이다. 오스카 쉰들러는 야만적인 독일 나치 통치 속에서 자신의 공장을 유태인의 피난처로 삼을 수밖에 없다고 느끼는 비범하고 탐욕스러운 독일 사업가이다. 아우슈비츠 집단 수용소에서 약 1,100명의 유태인들을 구할 수 있었던 오스카 쉰들러의 실화를 바탕으로, 그것은 우리 모두의 선한 증거이다. 해럴드 메이어 쉰들러의 목록은 캐릭터가 긴장을 유지할 때 견딜 수 있지만, 영화는 EP 때 경과 … 흑백의 암울함과 치열하게 고집하는 리얼리즘으로 쉰들러의 목록은 할루입니다… 오스카 쉰들러는 위대한 재능과 더 큰 모순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었다. 태어난 세일즈맨이자 열렬한 도박꾼인 그는 독일의 폴란드 침공 여파로 자신의 재산을 구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