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폰트 다운로드

4) 글꼴 소프트웨어의 저작권 소유자 또는 저자의 이름은 저작권 소유자와 저자의 기여를 인정하거나 명시적 서면 허가를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 수정된 버전을 홍보, 보증 또는 광고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3) 글꼴 소프트웨어의 수정된 버전은 해당 저작권 소유자가 명시적인 서면 허가를 받지 않는 한 예약글꼴 이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제한은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기본 글꼴 이름에만 적용됩니다. “원본 버전”은 저작권 소유자가 배포하는 글꼴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의 모음을 말합니다. 정의 “글꼴 소프트웨어”는 저작권 소유자가 이 라이센스에 따라 공개하고 명확하게 표시한 파일 집합을 말합니다. 여기에는 원본 파일, 빌드 스크립트 및 설명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Font 소프트웨어의 원본 또는 수정된 버전은 각 사본에 위의 저작권 고지 및 본 사용권이 포함된 경우 소프트웨어와 함께 번들로 배포, 재배포 및/또는 판매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필드는 사용자가 쉽게 볼 수 있는 한 독립 실행형 텍스트 파일, 사람이 읽을 수 있는 헤더 또는 텍스트 또는 이진 파일 내의 적절한 컴퓨터 읽기 가능한 메타데이터 필드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수정된 버전”은 원래 버전의 구성 요소 중 일부 또는 전체를 추가, 삭제 또는 대체하거나 형식을 변경하거나 Font 소프트웨어를 새 환경으로 포팅하여 만든 모든 파생 함수를 말합니다. 이 글꼴 소프트웨어는 SIL 오픈 글꼴 라이센스, 버전 1.1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이 라이센스는 아래에 복사, 또한에서 FAQ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cripts.sil.org/OFL GemFonts에 의해이 글꼴 가족 판타지와 고딕 테마에서 영감을 다양한 서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해리 포터에 사용되는 글꼴과 유사합니다.

이 영화 시리즈는 미국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워너 브라더스가 배급했다. 그래서 이것은 아마도 미국 책 판에서 마법의 편지가 마케팅에 사용되는 이유였다. 그것은 또한 다른 언어로 최신 책 에디션에 나타납니다. 타임 워너는 해리 포터 캐릭터에 대한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매우 심각하게 자신의 지적 재산권의 위반을합니다. 그래서 유명한 호그와트 학생, 그의 친구와 적을 직접 참조 할 수 없습니다. “저자”는 글꼴 소프트웨어에 기여한 디자이너, 엔지니어, 프로그래머, 기술 작가 또는 기타 사람을 의미합니다. PREAMBLE 오픈 글꼴 라이센스 (OFL)의 목표는 공동 글꼴 프로젝트의 전 세계 개발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학술 및 언어 커뮤니티의 글꼴 생성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글꼴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과 협력하여 개선 할 수있는 자유롭고 개방프레임 워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5) 글꼴 소프트웨어는 부분적으로 또는 전체적으로 수정되거나 수정되지 않아야 하며, 이 라이센스에 따라 전적으로 배포되어야 하며 다른 라이선스에 따라 배포해서는 안 됩니다. 글꼴이 이 사용권에 따라 유지되는 요건은 글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만든 문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권한 및 조건 권한은 다음과 같은 조건에 따라 글꼴 소프트웨어의 수정 및 수정되지 않은 사본을 사용, 연구, 복사, 병합, 포함, 수정, 재배포 및 판매하기 위해 글꼴 소프트웨어의 사본을 얻는 사람에게 무료로 부여됩니다: 1) 글꼴 소프트웨어나 그 개별 구성 요소 중 어느 것도 원래 또는 수정된 버전으로 단독으로 판매될 수 없습니다. “예약글꼴 이름”은 저작권 문 옆에 지정된 모든 이름을 의미합니다. 8. 책임의 제한. 불법 행위(과실 포함), 계약 여부, 법적 이론에 따라 또는 기타, 관련 법률(고의적, 중대한 과실 행위 등)에서 요구하거나 서면으로 합의하지 않는 한, 기고자는 본 라이센스의 결과로 또는 저작물의 사용 또는 사용 불능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자의 직접적, 간접적, 특수적, 부수적 또는 결과적 손해를 포함하여 귀하에게 손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영업권 손실, 영업손실, 영업정지, 컴퓨터 손실, 손해 포함 되되이히 없음 그러한 기여자가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에 대해 통보를 받은 경우에도 오작동 또는 기타 모든 상업적 손해 또는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